본문 바로가기
鳥類/곤충과 동물들

모처럼 햇살 가득하니 다람쥐도 산책을 나왔나봐요

by 밝은 미소 2010. 4. 6.

 

다람쥐가 바위에 산수유 씨가

떨어져 있는것을 보고 달려가고 있네요

 

다람쥐가 산수유씨를 들고 있어요

살금살금 그러다 도망 갈까봐서 더 가까이 못가고 찰칵.ㅋㅋ~~

 

입으로 갖다 넣는 모습 그런데

무엇을 입에 물었는지 볼이 얼마나 불록한지.ㅋㅋ~~

 

입에 몽땅넣고 얼굴을 비비고 있네요

먹다가 흘렸나봐.ㅋㅋ~~

 

뒷발로 등을 긁고 있네요

사진을 찍으라고 바위에서 재롱을 부리고 있어요.ㅎㅎ`~~

뒷발로 앞발도 긁고 

사진 찍을 수 있게 재롱부려주어서 고맙다 다람쥐야~~~

 

음~~

미소 아짐마가 지금 나를 모델로 사진을 찍고 있잖아

이럴 땐 그저 가만히 있어 보는거야 귀엽게 나올 수 있게.ㅋㅋ~`

 

나무 밑에서 열심히 씨를 줍고 있는 다람쥐

 

 

 

열심히 줍다 다른곳으로 이동하려 깡충~~

 

다람쥐 볼이 아주 볼록해졌어요.ㅎㅎ~~

 

조금더 가까이 다가가서 찰칵~~

 

그러고 보니 바위에 산수유 씨가 널려있네요.

 

 도망가지 않고 모델을 서주고 있네요.ㅋㅋ~~

 

음~~~

날 열심히 찍는 미소아줌마에게

내 얼굴좀 제대로 보여 줄까

어때요 미소아줌마 내얼굴이.ㅋㅋ~~~

 

 

 

저 미소 아줌마가 왜 자꾸 좇아오는거야 숨어버려야지 찾지못하도록.ㅋㅋ~~

 

이 때다 하고 다른곳으로 도망갑니다.

 

 

 

좇아올까봐서 젭싸게 도망가고 있네요.ㅋㅋ~~

 

 

'鳥類 > 곤충과 동물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탄천의 곤충들  (0) 2010.08.03
청설모  (0) 2010.04.08
탄천에서 훈련받는 개의 모습  (0) 2010.02.15
가을의 전령인 잠자리와 살살이꽃 (코스모스)  (0) 2009.08.21
청솔모  (0) 2009.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