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여행(캐나다)

캐나다 (퀘백의185년된 카페)

by 밝은 미소 2012. 11. 29.

 

 

 

 

 

 

퀘백 구시가지거리

 

 

 

 

 

 

 

 

 

 

 

 

 

 

 

 

 

 

 

 

 

 

 

 

 

 

 

 

 

 

 

 

 

 

1827년에 문을 연 카페라고 하니 185년된 카페이다.

이곳에서 점심을 먹기위해 들어갔는데

고풍스럽고 아기자기한 아주 예쁜 카페였다

 

 

 

 

 

 

 

 

 

 

 

 

 

 

 

 

 

 

 

 

 

 

 

 

 

 

 

 

 

 

 

 

 

 

 

 

 

창가로 자리를 잡고 앉았다

 

 

 

 

소스가 아주 부드럽고 맛이좋았다

 

 

 

디져트로 나온 빵

 

 

 

 

커피와 디져트로 나온 빵을 먹고 있는 재훈이할아버지

 

 

 

 

 

 

 

 

 

 

 

 

 

 

오잉! 나무에 총알이 박혀있네

 

 

 

 

 

 

 

 

 

 

 

 

 

 

 

 

 

 

 

 

 

 

 

 

 

 

 

 

 

쁘띠 썅플랭거리를 구경하는데 갑자기 비가 쏟아져

이 유리공예만드는곳에 들어가

30분정도 구경하면서 비도피했었다

 

 

 

 

 

 

 

 

 

 

 

 

 

 

 

 

 

 

 

 

 

점심을 먹고 퀘백 구시가지와 쁘띠 썅플랭거리를 구경하다 다리가 아파

이렇게 의자에 앉아서 지나는 사람들을 구경하고 있는모습.ㅎㅎ~~

 

 

 

 

 

 

 

의자에 앉아서 이곳 저곳을 바라보다 눈이 마주친곳

건너편의 작은 공원엔

단풍이 곱게 내려앉아있다.

캐나다는 정말 단풍이 아름다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