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을 살찌우는 글들/마음을 담아서

블로그 긴~ 방학에 들어가야 될거같아요

by 밝은 미소 2014. 12. 19.

 

1043

 

인동덩굴

 

 

 

 

서울대학병원에서 지난4일 검사한 결과가 오늘 나왔는데

아주 좋지 않은 결과가 나왔네요.

회전근개의 힘줄이 많이 끈어져 수술을 해야만 한다는 의사의 말에

수술하지 않고 치료하면 안되겠냐고 했더니요

 

 

 

 

 

인동덩굴 

 

 

 

 

 

시간이 흐르면 더 안좋아져 나중에 수술하기도 더 힘들어진다는 말에

매일매일의 통증이 너무 심하고 힘들어하니 재훈할아버지가
바로 수술날짜를 잡아서 오늘 수술에 필요한 검사를 하고

내일까지 검사를 한 후 1228일 입원하여 30일 수술을 하기로 결정하였답니다.

 

 

 

 

 

장미

 

 

 

 

간단한 어깨수술이라고 생각하였는데 무슨 절차가 그리도 복잡하고

검사는 왜 그렇게 많은지 10가지의 검사 중 오늘 7가지 하고

내일 3가지 검사를 해야 한다고 하네요.

할 수 만 있다면 수술을 하지 않고 치료하려고 고통을 참고

견뎌온 시간이 무색해 지고 말았네요.

그냥 어깨 아파서 치료하면 좋아질 줄 알았는데 말예요.

 

 

 

 

 

장미

 

 

 

그러나 주님께서 약속하신 말씀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됨이나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고

약속하신 말씀을 붙잡고

수술 무사히 잘 마치고 재활치료 잘 하고

다시 이 공간으로 돌아와 좋은소식 전해드릴께요.

 

 

힘든 시간 견디고 은은한 향기의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인동덩굴처럼

잘 견디고 수술하여 재활치료 잘 받고

환한 장미꽃처럼 맑고 밝은 미소로

다시 돌아와 소식드릴 수 있도록 생각나면 기도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