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여행(미국 동부)

여행 (미국쪽에서 바라본 나이아가라 폭포)

by 밝은 미소 2012. 10. 25.

 

미국쪽에서 바라본 나이아가라 폭포

 

 

 

무섭게 굉음을 내는 폭포 유람선을 타고 바로 아래에서 찍은 모습

 

 

 

강물이 가장 크게 휘몰아치는곳이라고 하는데 강가에

금방붉은 물감이 뚝둑떨어질것 같은 절정인 단풍이 너무 곱다

 

 

캐나다 쪽에서 미국쪽의 폭포를 배경으로 찍은모습

 

 

 

유람선을 타고 폭포아래로 가는 모습

 

 

 

크게 휘몰아치는 강물의 소용돌이를 바라보는 옆지기

 

 

 

 

 

 

 

유람선을 타고 폭포아래까지 갔다가 나오면서 폭포가

 가장 잘 보이는곳에서 한컷

폭포에서 쏟아지는 물때문에 우비를 입었다 벗었더니 머리가 하늘로 솟았다

 

 

강가에서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

 

 

 

위에서 쏟아지는 폭포를 맞기위해 폭포줄기 아래로 올라가는 사람들

나는 무서워서 폭포물을 맞지 못하고

이렇게 아래에서 사람들을 찍고 있었다

 

 

 

 

 

 

폭포주위에서 구경하는 사람들의 모습

 

 

 

붉게물든 단풍모습

 

 

 

굉음을 내면서 쏟아지는 폭포를 열심히 스마트폰에 담고 있는 옆지기

 

 

 

물보라를 내면서 쏟아지는 폭포

 

 

 

 

 

 

 

 

 

 

 

곤도라를 타고 강물위를 가는 모습 단풍이 곱다

 

 

 

위에서 쏟아지는 폭포를 맞기가 무서운지 옆지기도 폭포물은 맞지 않고

이렇게 부서지는 물줄기를 맞으면서 인증샷.ㅋㅋ~~

 

 

 

 

 

 

 

 

 

 

쏟아지는 물을 피해 우비를 입고 기념사진을 찍는데 함께간 분들이

웃기는 바람에 한바탕 웃음으로.ㅋㅋ~~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

 

 

 

히야~~

단풍이 정말 아름답다

 

 

 

 

 

 

굉음을 내면서 쏟아지는 폭포모습

 

 

 

 

 

 

 

버스를 타고 지나면서 차창밖으로 들어오는 미국쪽 폭포모습